행복이가득한집

행복이가득한집 - 요양원의 하루

고객관리

요양원의 하루
05.08 어버이날 행사
글번호 472 등록일 2023-05-18
등록자 김세종 조회수 81명



매년마다 진행하고 우리 어르신 모두가 기다린 날!
하지만... 지금까지 코로나로 인하여 몇 년간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지 못했지요.

그래서!
2023년 5월 8일로 다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어버이날 행사 참여해주신 각 어르신 보호자 분께서도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어버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시설장 인사말과 더불어 어르신 대표로 한분이 나와 자리를 빛내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보호자 분께서 보내주신 우리 어르신 분들의 젊었던 시절의 사진 및 가족사진을 보내주어 영상을 만들어 지금까지의 모습을 바라보고 다 같이 어버이 은혜를 제창하였습니다.



노래가 끝이 나면 어르신께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며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카네이션을 달고 자녀분들의 손을 잡아 인도하여 밖으로 나오면~






어르신과 자녀분과의 시간을 만끽하며 동시에 요깃거리도 챙기기 위해 장터로 변한 앞마당!



그리고 이어지는 어르신 분들께서 좋아하시는 노래자랑!



추첨을 통한 경품도 받아가고!





나오는 노랫가락에 ~ ~ 춤도 추며 행복한 어버이날 행사가 진행 되었지요.



어버이날 행사에 시간을 내어주신 공연팀도 어르신 분들을 위한 즐거운 시간 함께 하였습니다.



2023년 5월 8일 월요일, 평일인 만큼 바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여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신 보호자분들께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어르신을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즐거움과 웃음을 드리고 행복이 가득한집 이라는 이름이 당연하듯 어르신 항상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2023년의 절반이 다가오며 날씨는 점차 더워집니다. 더운 날씨에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앞으로의 2023년!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노란 인형~
다음글 춘천 서면 박사마을 경로잔치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글 방지     (자동글 방지 기능입니다. 숫자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내용
박미선   2023-05-20
코로나로 인하여 몇년만의 어버이날 행사였는지........ 항상 어버이은헤 노래를 부르면 눈물이나는것은 효를 다 하지못해서일까요 오늘도 여지없이 눈물들이 났답니다 내 부모를 모실수 있는 요양원 그곳이 바로 우리 행복이 가득한집이지요 우리친정엄마 83세 항상 말씀하십니다요 내 많이 아프면 거기 갈거다 니 건강하게 오래오래 다니거라 라고요 ㅎㅎㅎ 엄마 사랑해요 어르신들 사랑합니다 건강들 하셔요 내년에도 어버이날 함께들 하실거죠????????  
 
김미희   2023-05-19
날씨도 좋았고 우리선생님들이 준비하신 음식도 너무 맛있었고 가족분들 많이들오셔서 그런지 어르신들 모두 너무행복해하셨어요 ~~바쁘신데도 참석해주신 가족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유희숙   2023-05-19
간소하나 보호자분들과 함께 드시는 모습에서 행복하고 즐거워하는 표정을 볼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김상만   2023-05-19
어버이날 행사를 통해 보호자와 직원 어르신간의 유대감이 잘 조성되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하반기 보호자회의때도 알차게 잘 준비하겠습니다^^ 
 
보건복지부    국민건강보험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한국노인복지중앙회    사랑의열매    춘천시    국방핼프콜    엔터소프트
행복이가득한집 행복이가득한집    강원도 춘천시 서면 박사로 785 (현암리 531-1) 
대표전화번호: 033-244-7591(치료구원)  Tel. 033-244-7512  Fax. 033-244-7516
Copyright 2015. 행복이가득한집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