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가득한집

행복이가득한집 - 요양원의 하루

고객관리

요양원의 하루
09.12 서면인의날 행사 참여!
글번호 477 등록일 2023-09-19
등록자 김세종 조회수 166명


오랜만에 어르신 모시고 춘천 서면 애니메이션 박물관 야외음악당에서 서면인의 날 행사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어르신 분들께서 이동 중이실 때 주위 환경 위험요소 최소화 하여 안전사고 예방하도록 꼭 신경써 천천히 모시도록 진행하였습니다.



가까운 거리라도 안전벨트 꼭 착용하여 사고없는 안전한 하루가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도착 후 사은품 과 경품추천권을 받으시곤 얼른 빈자리로 안내드리며 햇빛을 피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구름도 이상하리만큼 무더운 날!)



햇빛을 피하기 위한 자리로 이동 후 기분이 좋으신지 카메라를 향하여 밝은 미소를 보여주시는 우리 어르신분들!



여름옷이 가벼운 만큼 작년보다 더 젊어지신 것 같은 착각이 듭니다.





사은품으로 무얼 받았는지 학인과 추첨번호를 확인하시며 어르신께서 서로 이것저것 근황을 여쭙고 서로 담소를 나누며 식사 시간 전까지 가벼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어르신 분들게서 가장 기다리시던 식사시간!
날이 더워 점심만 먹고 얼른 들어가자시는 어르신 분들!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급하여도 식사는 천천히 해야함을 안내드리며 느긋하게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식사를 다 하신 어르신께서는 화장실 이용에 있어 안내와 부축이동으로 낙상 주의하며 모시도록 하였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돌아가기 전 풍선 입구를 그냥 지나칠 수 없기에 사진도 찍으며 화장실 이용 중이신 어르신 분들을 기다리며 또 다시 담소 시간을 가졌습니다.

글을 작성하는 오늘날도 무척이나 더운 날씨입니다. 하지만 밤에는 공기가 차가워지며 기온차가 심합니다. 이제 정말 가을이 다가 오고 있는가 봅니다.

다가오는 추석 무탈하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길 기원합니다.
 

이전글 2023년 추석 한가위
다음글 머리땋기 개선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글 방지     (자동글 방지 기능입니다. 숫자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내용
박미선   2023-09-20
항상나들이 하시자하면 어릴적 소풍가시는 심정이신듯한 우리어르신들 즐거운마음으로 go go 날씨는 무척더웠지만 그래도 우리원장님덕분에 시원한곳으로 이동 식사를 맛나게 하고 돌아왔습니다 우리 김00어르신 다녀오신후 수건챙겨드리었더니 당신 안받으시었다 우기시어 옆어르신이 찾아드리니 당신손가락을 머리에대고 뱅뱅뱅돌리시어 한바탕 웃음바다가되었었지요 이러게걸을수있음에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보건복지부    국민건강보험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한국노인복지중앙회    사랑의열매    춘천시    국방핼프콜    엔터소프트
행복이가득한집 행복이가득한집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서면 박사로 785 (현암리 531-1) 
대표전화번호: 033-244-7591(치료구원)  Tel. 033-244-7512  Fax. 033-244-7516
Copyright 2015. 행복이가득한집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