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가득한집

행복이가득한집 - 요양원의 하루

고객관리

요양원의 하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글번호 359 등록일 2020-03-04
등록자 임주영 조회수 118명


금번 코로나19로 가장 고통받고 계신분들이 우리 어르신들과 보호자님들이 아니실까 싶습니다.
 

감염 확산을 방지코자 중앙정부와 지자체에서 면회 및 외출을 전면 중단하면서 어르신들과 보호자님들께서 '생이별'을 하고 계시니 말입니다. ㅜㅜ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참아주시면 중앙정부, 지자체, 기관 그리고 보호자님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로 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 굳게 믿습니다.


행복이가득한집은 기관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먼저, 선제적으로 예방적 부분 코호트를 실시하였고 기관 내외부 소독과 필수 인력 외의 외부인 출입의 차단을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모든 직원은 입실 전 반드시 체온측정과 손소독을 필수로 하고 있으며 측정과 기록은 시설장님이 직접하고 있습니다. 




이 측정도 지금은 시설 외부에서 진행하여 더욱 조심하고 철저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기관 출입 전 반드시 이 관문을 통과해야만 합니다.^^



1차 관문을 통과하여 입실 전 반드시 손소독을 하고 종사자 모두 개인 휴대용 소독제를 가지고 다니며 수시로 손 소독을 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어르신 선별진료소를 가야한다면 간호팀과 외진 어르신은 방호복을  착용합니다.




또한, 기관의 외부 출입자도 동일한 출입절차를 거치며 외부 물품은 반드시 소독 후 반입가능합니다.




행복이가득한집은 정기적으로 외부 전문 방역업체가 실내, 실외를 철저하게 소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면회가 불가하여 많이 걱정도 되시고 궁금하여 답답하시겠지만 기관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믿고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보호자님들 모두 건강하신 모습으로 면회가 허락되는 날 뵙길 희망하겠습니다.


 

이전글 잊고 있었던 중요한 사실
다음글 2월 어르신 생신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글 방지     (자동글 방지 기능입니다. 숫자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내용
송은정   2020-03-09
원장님과 국장님의 철저한 위생관리 및 대비책으로 원의 안과 밖을 철두철미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전직원이 합심하여 열심히 케어하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로부터 해방되길 바라며~~~~
어르신들도, 보호자분들도, 우리들도 모두모두 화이팅~^^* 
 
박미선   2020-03-04
나 한사람만의 건강이아니라 우리어르신91분과 직원들55명의 건강이 관계된 일이라 퇴근후에도 퇴근하는 남편들 소독약으로 뿌려댄다는 어느샘의 이야기등 철저히 너무하다싶을정도로 우리는 하고있습니다 우리원장님 아침일찍 출근차에서 내리는샘들 열을 일일히체크하시고 이건비밀인데요 체온계가안되니 얼어서 그런가하고 우리원장님 품안에서 녹이기도 하시었답니다 ㅎㅎㅎ 빨리 코로나19가 진정되고 안정이되어서 우리어르신들 보고픈자녀들 실컷들 보시어야하는데말이죠 소독하며 마스크쓰고 다니지만 이만큼건강하니 감사합 
 
보건복지부    국민건강보험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한국노인복지중앙회    사랑의열매    춘천시    국방핼프콜    엔터소프트
행복이가득한집 행복이가득한집    강원도 춘천시 서면 박사로 785 (현암리 531-1) 
대표전화번호: 033-244-7591(치료구원)  Tel. 033-244-7512  Fax. 033-244-7516
Copyright 2015. 행복이가득한집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접속